since.kr [제일모직 marketing 사례] 제익모직의 marketing 성공사례 > since25 | since.kr report

[제일모직 marketing 사례] 제익모직의 marketing 성공사례 > since2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ince25

[제일모직 marketing 사례] 제익모직의 marketing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4:32

본문




Download : [제일모직 마케팅사례] 제익모직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바로 이러한 고객지향적 가치관은 오늘
발의 제일모직이 존재하도록 한 원동력이라 할 수 있따 또한 삼성패션연구소
와 외부조사기관을 통해 각종 조사를 수집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길을 닦으며 그 결과를 실천으로 음긴 점에서 제일모직의 추진력을 엿볼 수
있따..


[제일모직 마케팅事例] 제익모직의 마케팅 성공事例





목차

* 제일모직(주)의 마케팅 성공事例

Ⅰ. 명확한 미션과 중장기 비전

Ⅱ. 글로벌 경쟁력 확보

Ⅲ. 브랜드 가치경영

Ⅳ. 경영 인프라 구축 & 의사결정 프로세스

Ⅴ. 인재중심 경영과 고객만족 서비스

Ⅵ. 성과 및 평가

* 제일모직(주)의 마케팅 성공事例

기업의 능력을 평가하는 최종심사위원은 바로 고객이다. 바로 이러한 고객지향적 가치관은 오늘
발의 제일모직이 존재하도록 한 원동력이라 할 수 있따 또한 삼성패션연구소
와 외부조사기관을 통해 각종 조사를 수집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길을 닦으며 그 결과를 실천으로 음긴 점에서 제일모직의 추진력을 엿볼 수
있따
제일모직은 글로벌 선도 브랜드로서 자리 매김을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따 이를 위해 매출액, 시advantage(장점) 유율 이외에도 여러 종류의 마케팅 지표를 goal(목표)
로 설정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중장기 계획과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따
빈폴 위주의 브랜드 그룹과 기타 브랜드의 매출을 현 약 1조 원에서 5년
사이 2조 원 규모로 확대시키기 위해서는 내수시장뿐만 아니라 china시장에서
의 성장과 미주시장에서의 성공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 `인계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생략(省略))



순서
[제일모직%20마케팅사례]%20제익모직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1.gif [제일모직%20마케팅사례]%20제익모직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2.gif [제일모직%20마케팅사례]%20제익모직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3.gif [제일모직%20마케팅사례]%20제익모직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4.gif [제일모직%20마케팅사례]%20제익모직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5.gif [제일모직%20마케팅사례]%20제익모직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제일모직,마케팅사례,제익모직,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제일모직 마케팅사례] 제익모직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67 )




[제일모직 마케팅사례] 제익모직의 마케팅 성공사례 , [제일모직 마케팅사례] 제익모직의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제일모직 마케팅사례 제익모직 마케팅 성공사례
[제일모직 marketing 사례] 제익모직의 marketing 성공사례



[제일모직 marketing 사례] 제익모직의 marketing 성공사례


다. [제일모직 마케팅事例] 제익모직의 마케팅 성공事例

목차

제일모직(주)의 마케팅 성공事例

Ⅰ. 명확한 미션과 중장기 비전

Ⅱ. 글로벌 경쟁력 확보

Ⅲ. 브랜드 가치경영

Ⅳ. 경영 인프라 구축 & 의사결정 프로세스

Ⅴ. 인재중심 경영과 고객만족 서비스

Ⅵ. 성과 및 평가

제일모직(주)의 마케팅 성공事例

기업의 능력을 평가하는 최종심사위원은 바로 고객이다. 따라서 이에 대한 goal(목표)
를 구체화시키고 적합한 책략이 정립된다면 제일모직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자리 매김 또한 어렵지 않을 것으로 展望된다

I. 명확한 미션과 중장기 비전

`사업보국, 인재제일, 합리추구`라는 創業이념을 바탕으로 1954딘 직물
사법에서 출발한 제일모직은 1983년 패션, 1989년 케미칼, 1994년 펀자계료
등의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성장해 봤다. 제일모직은 일찍
이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들의 패션에 관한 니즈를 파악,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있는 패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고객행복을 제공하였다. 제일모직은 일찍
이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들의 패션에 관한 니즈를 파악,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있는 패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고객행복을 제공하였다.
전체 6,6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in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