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kr 21世紀 마케팅 패러다임 > since24 | since.kr report

21世紀 마케팅 패러다임 > since24

본문 바로가기

since2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1世紀 마케팅 패러다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8:15

본문




Download : 이가.hwp




과거의 매출액 중심, 시advantage유율 중심에서 수익성 중심으로 전략의 초점이 옮겨진 것이다. 관계 마케팅은 바로 소비자 유지가 갖는 가치와 잠재수익성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21世紀 마케팅 패러다임

Download : 이가.hwp( 89 )





왔는데, 그 초점은 核心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사업의 유지와 수익성 중시에 있다 할 것이다. 불황기에는 시장이 축소되므로 새로운 고객을 발굴하기보다는 기존고객을 중시하는
마케팅 / (마케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그 동안 국내에서는 외환위기로 인해 초래된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구조조정을 실시하여

이와 같이 마케팅이 광범위하게 적용분야를 넓혀 가고 매우 다양한 양상을 띠고 있으나,



마케팅 / (마케팅)



설명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바는 표적 고객의 욕구 만족 증진이다. 지난 20년간 관계마케팅에 대해서 많이 논의되어 왔으나 현실적으로는 이제 비로소 관계마케팅의 단계로 접어든 느낌이다. 이러한 기업활동을 통해 살아남은 기업도 결국 관계마케팅의 관점에서 성공한 것이라 하겠다. 이러한 고객 지향적 마케팅을 확대 강화시킨 것은 관계마케팅이다. 관계마케팅에서는 소비자의 개념(槪念)을 확대하고 소비자와 공급자가 장기적으로 서로 만족스러운 관계의 구축을 강조한다.
마케팅활동을 펴게 된다 따라서 기업마다 고객을 강조하고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을 붙잡는 노력을 하는 것이다.



다.
Total 6,6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n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n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