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장학실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23:48본문
Download : 교내장.hwp
그러나 교육의 본질을 위한 교육 활동을 관리하여 내실 있는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해야만 우리는 국제 경쟁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능력 있는 인간을 육성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물론 교장은 외적인 교육 環境 조성 관리도 잘 해야 한다. 일곱째, 교장은 학교를 ‘즐거운 학교’, ‘옳은 것을 바르게 가르치고, 바르게 배우는 학교로 생동하는 집단을 만들어야 한다. 제도적, 행정적, 재정적 뒷받침은 물론 교사와 학생들의 창의성, 성실성, 자율성을 존중하며 교장 자신이 창의적, 건설적인 장학 활동으로 꾸준히 노력하는 경영 의지를 가지고 봉사해야 할 것이다.
다.
교내장학 장학실무 장학 / (교내장학)
Ⅲ. 교내 장학 theory 과 방법
설명
1. 임상 장학
3. 교내 장학 서클과 동료 장학
레포트 > 기타
Ⅳ. 수업 장학의 실제
2. 현행 장학의 결점





Ⅰ. 장학의 개념과 변천
순서
7. 상담
1. 교내 장학의 관리 기법
Download : 교내장.hwp( 59 )
3. 자기 장학
4. 전통적 장학
교내장학 장학실무 장학
Ⅱ. 교내 장학의 발달
8. 자체 연수
1. 교내 장학의 본질
3. 장학에 대한 새로운 인식
5. 약식 장학
교내장학실무
6. 마이크로 티칭(MICRO TEACHING)
교내장학 장학실무 장학 / (교내장학)
2. 동료 장학
2. 교내 장학담당자의 자질
4. 교내 장학의 모형 여섯째, 교장은 시설 관리, 행정 업무 추진을 위한 장학에만 치중하지 말고 수업의 질 관리를 위한 장학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