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층대상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1:11본문
Download : 노년층대상 마케팅.hwp
그들이 늙은 사람들(old folks), 노년층(seniors), 노년층 시장(mature market)중 어떤 것으로 묘사되건 간에 최소한 6000만 명이 있다 그 집단은 일찍이 언급되어진 것과는 달리 노년층 시장은 항상 가득 채워지고 있다 언젠가는, 베이비 붐 세대, X세대, 혹은 Y세대는 이미 죽고 없을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실버산업-노년층대상
Download : 노년층대상 마케팅.hwp( 62 )
실버산업-노년층대상 , 노년층대상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통계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오래 살며 모든 사람들이 예전에 살았던 사람들보다 더 오래 산다. 그들은 기회, 휴식, 그들 자신의 약간의 시간을 얻었다고 믿는다.
수많은 노년의 사람들은 그들의 삶의 매순간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것을 펼치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활동적이고, 독립적이고, influence(영향)력 있고, 바쁘고, 무대에 등장하고, 접촉되고 있고, 여행하고, 춤추고, 경험하고, 오락의 모든 종류를 발견하기를 원한다. 부유하고, 늙어 가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뉴스로 여겨진다. 그러나, 항상 노년의 사람들은-노년층시장- 이 카테고리 내에서의 다양성과 관심이 계속 증가할 것이다. marketing 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뉴스가 더욱 더 좋다.
그들의 삶은 혼자 내버려지는 것이다.
그리고 수많은 노인들은 그렇지 못하다. 그들은 판매원과 대화하거나 텔…(생략(省略))
설명
노년층대상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