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 있는 것은 다 아름답다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1:22
본문
Download : 생명이 있는 것은 다 아름답다를 읽고_2030620.hwp
과제課題작성에 좋은 참고 자료(資料)로 사용하시고 이 책을 읽고 讀書感想文을 쓰시려는 분들과 빠른 시간안에 이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report 쓰시길 바랍니다!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이 보고서는 `최재천`의`생명이 있는 것은 다 아름답다`에 대해 쓴 독후감입니다. 각 장을 이끄는 소題目(제목)을 보아도 이 책이 동물의 생태를 보여주는 데 주안점을 둔 것이라기보다 우리의 삶을 돌아보는 데 촛점을 맞추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따 중간중간에 실제 동물의 사진을 실지 않고 파스텔톤의 삽화를 실어놓은 점도 그런 의도를 짐작하게 한다.
동물학자라는 이름을 달고 있는 저자는 동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게 아니라 인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따 저자가 줄곧 다루어왔고 앞으로 다룰 것도 `생명`이라고 말한 것처럼 자연에서 사는 목숨 있는 것들 중의 하나인 인간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따 문학도를 꿈꾸고 조각에 한 때 심취했다는 저자는 그런 풍부한 감성으로 동물을, 인간을 보려한다.
그렇다고 저자의 단상이 감상적이거나 화려하거나 상념적인 문체로 나오는 건 아닐것이다. 과제작성에 좋은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고 이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시려는 분들과 빠른 시간안에 이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레포트 쓰시길 바랍니다!생명이있는것은다아름답다를읽고 , 생명이 있는 것은 다 아름답다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생명이 있는 것은 다 아름답다를 읽고
순서
다. . 그다지 꾸미지 않고 자신의 경험과 느낌을 편안하게 적어놓았다. 아주 명쾌하고 설득력있는 논리를 펴며 상대를 흡인하는 능력이 보였다. 그런 힘이 어디에서 나오는 건지 <생명이 있는 것은 다 아름답다>를 통해 저자의 가치관을 들여다보는 기회가 되었다.
설명
인간복제기술에 대한 어느 종교학자와 최재천교수의 토론에 대한 긴 기사를 몇년 전 어느 신문에서 읽은 적이 있따 과학적인 분야에는 다소 관심이 덜 했던 나였지만 그 때 글을 꽤 흥미롭게 읽었던 기억이 난다. 서정적인 책의 題目(제목)으로만으로라도 그런 오류는 없어야 실망하지 않을 것 같다.
이 책은 몇년 간 신문이나 잡지에 투고했던 글을 모아서 나온 것이라 중복되는 내용이 보이고 네 개의 장으로 나누어 글을 모아 둔 것도 약간은 억지스러운 부분이 보인다. 우리 사는 사회의 갖가지 불합리해 보이는 점들(이미 많은 이들이 그렇게…(생략(省略))
생명이있는것은다아름답다를읽고
Download : 생명이 있는 것은 다 아름답다를 읽고_2030620.hwp( 31 )
이 보고서는 `최재천`의`생명이 있는 것은 다 아름답다`에 대해 쓴 讀書感想文입니다. 그리고 좀더 동물학적인 지식을 원한다면 실망스런 책이겠다. 글쓰기를 좋아하는 자신이 자연과학도가 된 것은 어쩌면 잘 된 선택이라고 생각하기도 하며, 자연에서 또는 동물들에게서 퍼 올리는 다양함으로 자신의 글쓰기 샘은 고갈되지 않을 것 같은 희망적인 예감을 하고 있따 나는 그런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음이 싫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