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nomic- MART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8:46
본문
Download : Eonomic- MART 분석.ppt
이마트 , Eonomic- MAR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Eonomic- MART analysis(분석)
이마트
순서
Download : Eonomic- MART 분석.ppt( 88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본 data(자료)는 이마트 기업analysis(분석) 리포트입니다.
기업紹介(소개)
성장과정
국내외 점포現況
국내시장 environment(환경)
경쟁업체 analysis
기업내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
성공 경영전략(戰略)
서비스 environment(환경)
국내 성공요인
PB 상품
물류 시스템
중국(China) 진출 배경 및 시장analysis
중국(China) 경쟁사 analysis
SWOT analysis
중국(China) 진출 성공요인
중국(China)진출의 결점 및 Task
example(사례) 로 본 경영학적 시사점
reference(자료)출처
=> 유통업계2위,매출액 2조 2575억 원(2002년 기준)
유일하게 비약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는 국내업체
뛰어난 경영성과, 상품관리·물류관리 시스템으로 전세계 테스코 매장에 기술력을 전수함
=>유통업계3위, 매출액 1조 9479억 원(2002년 기준)
고품질…(skip)
본 자료는 이마트 기업분석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