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kr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ince25 | since.kr report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ince25

본문 바로가기

since2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5:54

본문




Download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5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시대별 다양한 marketing 책략을 구사하고 있는 ‘박카스’

지속적인 브랜드 차별화 책략을 실행하는 ‘박카스’

국내 의약품 시장 내 시장점(長點)유율 1위, 최 장수 브랜드 ‘박카스’

끊임없는 變化와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박카스’

-현재의 트렌드로 젊은 연령층을 효과(效果)적으로 공략
-새로운 소비자층의 확보를 통한 시장을 확대
( 그동안 소홀했던 여성고객의 확보에 집중, 광고도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제작 현재 TV광고 『뽀뽀 편』『부부 편』 등)

▶ 상대적으로 취약한 여성, 20대 젊은 층을 공략할 수 있는 광고캠페인
- 일상생활에서 피로를 느끼지만, 박카스의 구매욕구까지는 느끼지 못하는 사람
- 특히, 박카스를 my brand로 느끼지 못하는 여성이나 20대 젊은 층 공략
▶ 메인 타깃 - 2049 남녀
▶ 타깃 특성(特性)
. - 박카스 인지도…(省略)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동아제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n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n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