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kr 아이리버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 > since22 | since.kr report

아이리버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 > since22

본문 바로가기

since2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1:22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hwp




아이리버를 IT 명품의 대열에 오르게 한 요인들은 무엇일까?

㉠ DESIGN BY INNO

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플레이어는 기존 MP3 플레이어들의 흔한 형태인 둥글거나 사각 이미지에서 탈피하는 동시에 독특하고 개성 있는 초소형 초경량 디자인인 프리즘 형태를 도입하여 Early Adopter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 The Best Functionality-최상의 기능성

소형이면서 세련된 외관, 다양한 음악 파일(mp3, wma, ogg)의 재생, 저장용량 및 쉬운 선곡, 배터리의 지속성, 3D 음향과 EQ 기능, 어학용 기능, FM 라디오 수신 및 녹음, 보이스 레코딩 기능, 다이렉트 인코딩, 펌웨어 업그레이드, USB2.0 채택, download의 편리성 등 다양한 요구들과 새로운 디지털 컨버전스(digital convergence, 디지털 융,복합화) 環境에 부응하는 기능들이 빠르게 채택되어야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따 아이리버 제품들은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해 왔으며 더 나아가 그 고객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따

㉢ Friendly Customer Service-친숙한 고객서비스

고객들이 놀러 오고 음료수를 마시며 PC를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센터는 커뮤…(skip)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몇 가지 들어서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발전적인 교훈들은 무엇이 있나 알아보는 글입니다.
아이리버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

아이리버의%20마케팅%20성공사례를%20통한%20발전적%20교훈_hwp_01.gif 아이리버의%20마케팅%20성공사례를%20통한%20발전적%20교훈_hwp_02.gif 아이리버의%20마케팅%20성공사례를%20통한%20발전적%20교훈_hwp_03.gif 아이리버의%20마케팅%20성공사례를%20통한%20발전적%20교훈_hwp_04.gif 아이리버의%20마케팅%20성공사례를%20통한%20발전적%20교훈_hwp_05.gif 아이리버의%20마케팅%20성공사례를%20통한%20발전적%20교훈_hwp_06.gif
순서
아이리버의 marketing 성공事例(사례)를 몇 가지 들어서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발전적인 교훈들은 무엇이 있나 알아보는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 성공마케팅

1. 의의......................................................................................................2

2. 21世紀와 세계시장의 글로벌화...........................................................2



Ⅱ. 아이리버의 마케팅성공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1. 철학과 연혁..........................................................................................4

2. iRiver의 국제마케팅 전술..................................................................5

3. 세계시장진출 present condition..............................................................................7

4. 국제마케팅 성공요인.........................................................................10




Ⅲ 앞으로의 展望........................................................................................10




◎참고 자료(資料) 및 신문, 사이트◎..................................................................12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삼성, LG, 소니 등 IT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상을 찾아 보기란 쉽지 않다. 열쇠고리나 장신구처럼 가볍게 목에 걸거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패션 액세서리 컨셉의 디자인은 세계적인 디자인 전문회사이며 전술적파트너인 INNODESIGN에 의해 탄생되었다. 반면 중소업체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MP3 플레이어의 대표 브랜드로 디지털 노메드족(digital nomad, 신유목민)에게 인정받고 있따 레인콤은 회사 설립 5년 만에 아이리버 브랜드로 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플레이어 세계시장 점유율 1위(30%)와 국내시장 점유율 1위(50%)의 실적을 올렸다.아이리버 ,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아이리버

Download : 아이리버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한 발전적 교훈.hwp( 45 )


다.
Total 6,78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n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n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