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패션marketing ,자라 글로벌事例,자라 브랜드marketing ,자라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1:54
본문
Download : 자라 패션마케팅,자라 글로벌사례,자라 브랜드마케팅,자라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자라 패션마케팅,자라 글로벌사례,자라 브랜드마케팅,자라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자라 패션마케팅,자라 글로벌사례,자라 브랜드마케팅,자라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패션마케팅 자라 글로벌사례 자라 브랜드마케팅 자라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ZARA
ZARA
속도에 기반을 둔 혁신적 의류 브랜드
ZARA
_SLIDE_2_
01. 목차
ZARA
선택이유
ZARA
introduction
ZARA
SCM
analysis
및 비판
ZARA
_SLIDE_3_
02. ZARA introduction
ZARA
定義(정이)
및 기원
대표
상품
스페인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
설립자 아만시오 오르테가
1963년 ‘고아 콘벡시오네스’ 설립
영아부터 40대까지 넓은 고객층 타깃
여성복(58%), 남성복(22%), 아동복(20%)
_SLIDE_4_
02. ZARA introduction
ZARA
광고戰略
세계진출
내역 및 규모
연 매출의 0.3% 광고비 책정
매장을 이용한 홍보
온라인(online) 홍보
전세계 82여개국에 1천 900여 매장 보유
스페인 시장 340여개 매장 보유
_SLIDE_5_
02. ZARA introduction
ZARA
_SLIDE_1_
ZARA
ZARA
속도에 기반을 둔 혁신적 의류 브랜드
ZARA
_SLIDE_2_
01. 목차
ZARA
선택이유
ZARA
introduction
ZARA
SCM
analysis
및 비판
ZARA
_SLIDE_3_
02. ZARA introduction
ZARA
定義(정이)
및 기원
대표
상품
스페인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
설립자 아만시오 오르테가
1963년 ‘고아 콘벡시오네스’ 설립
영아부터 40대까지 넓은 고객층 타깃
여성복(58%), 남성복(22%), 아동복(20%)
_SLIDE_4_
02. ZARA introduction
ZARA
광고戰略…(생략(省略))
설명
자라 패션marketing ,자라 글로벌事例,자라 브랜드marketing ,자라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자라,패션마케팅,자라,글로벌사례,자라,브랜드마케팅,자라,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자라 패션마케팅,자라 글로벌사례,자라 브랜드마케팅,자라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5 )
자라 패션marketing ,자라 글로벌事例,자라 브랜드marketing ,자라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다.